본문 바로가기

의약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반응형
목차
1. 유산균 종류
2. 유산균 잘 고르는 방법
3. 유산균 먹어야 하는 이유
4.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유산균 종류

◆ 프로바이오틱스 (Probiotics)
쉽게 말하는 인체에 유익한 세균으로 인체에 투여했을 때 인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살아 있는 생균입니다.

즉, 장에서 유해한 균을 억제하고 장의 활동을 원활하게 해 주어 우리 몸에 이로움을 주는 유산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Prebiotics)
프로바이틱스의 먹이가 되는 발효될 수 있는 올리고당이나 식이섬유 입니다.

신바이오틱스 (Synbiotics)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사 함께 혼합된 제품으로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울 잘 생장할 수 있게 하는 유산균 포뮬러입니다.




유산균 잘 고르는 방법

보장균수란 유산균의 유효기간이 끝날 때까지 얼마만큼의 균 수를 보장하겠다는 것으로 제품의 영양 정보란에서 투입 균수가 아닌 보장 균수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산균 제품에 투입 균수를 많이 넣는 이유는 시간이나 빛 등의 환경으로 유산균수는 계속 줄어들기 때문에 유효기간 내 보장균수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덕용보다는 개별 포장이나 알루미늄으로 감싸는 알루 알루 포장을 사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조금 더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산균은 아침 공복에 미지근한 물과 함께 복용합니다.


많은 양의 유산균 제품을 사놓고 먹기보다는 본인에 잘 맞는 유산균을 찾을 때까지는 최소 한 달에서 두 달 정도의 양을 구매해서 다양하게 드셔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식습관, 인스턴트식품, 스트레스 등으로 장내 세균의 불균형이 발생하여 장 건강이 악영향을 받을 수 있는데 유산균은 장내 유익균 증가와 유해균 감소에 도움을 주어 장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1. 크리스찬한센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

특징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유산균 추천 제품은 유산균 검색 시 연관 검색어로 나올 만큼 인기 있는 덴마크 유산균입니다

기존 2개월분 60 캡슐 제품에 이어 가격대와 용량을 낮추어 1개월분 30 캡슐로 작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100억 마리 유산균 보장균수가 들어 있으며 냉장 보관하지 않고 실온 보관만으로도 3년간 100억 마리 유산균을 보장한 제품입니다.

1일 1회 1포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아침 식사 전 또는 공복에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캡슐 사이즈가 크지 않아 목 넘김이 좋으며 무엇보다 냉장 보관하지 않아도 되니 편한 제품입니다.

100억 보장균수가 들어 있어서 마음에 들며 저렴한 제품입니다.

다른 유산균 대비 효과가 좋다는 상품평을 볼 수 있으며 한 알로는 효과가 적어 두 알씩 복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장점

후기가 좋은 상품입니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보관이 편합니다.

단점

배송에 대한 불만이 많은 제품입니다.

가격

현재 가격 기준 6만 원대로 30 캡슐 * 3개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2.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특징

1초에 한 통씩 판매되는 인기 있는 종근당 건강 유산균 제품으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에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부원료까지 한 포에 모두 담은 유산균 추천 제품입니다.

하루 10억 마리 유산균을 보장하여 장 내 환경 개선 및 밸런스 유지에 좋으며 1일 1포 분말 스틱 형태로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은 나이나 환경에 따라 맞춤형 유산균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 각자의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통에 80포로 약 두 달 반 정도 용량으로 가성비가 좋으며 스틱 타입으로 편하게 복용할 수 있고 휴대하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어 좋으며 달달한 맛으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물 없이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장점

후기가 좋은 상품입니다.
판매량이 높은 제품입니다.
스틱으로 된 포장이 좋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점

가격변동에 대한 불만이 많은 제품입니다.

가격

현재 가격 기준 4만 원대로 6g* 80개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3. 유산균마루 100억 포스트바이오틱스 모유 유래 유산균

특징

3중 안심 포장으로 냉장 보관하지 않아도 최대 100억 보장균수와 아연, 비타민 D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 추천 제품입니다.

모유 유래 유산균 2종 포함 17종 유산균과, 유산균 대사산물, L-프롤린이 함유되어 있으며 합성향료, 착색료, D-소르비톨,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등을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유산균 생존율을 높이려면 포장 상태도 중요한데요, 유산균 마루 100억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3중 안심 포장으로 열이나 습도, 위산에 취약한 유산균을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입니다.

유산균 마루 100억 포스트 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혼합물인 신바이오틱스에 부원료를 더한 제품입니다.


유통기간 넉넉하고 한 포씩 개별 포장으로 휴대하고 다니기 좋은 제품입니다.


3세 이상 섭취가 가능하며 공복에 물과 함께 드시는 것이 좋으며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30포 3만 원대로 다른 유산균 제품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은 아니지만 성분이 좋은 제품입니다.

장점

보장균수가 높은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이 제품 역시 상품의 후기도 좋습니다.

단점

가성비가 좋지 않아서 가격에 불만이 많은 제품입니다.

가격

현재 가격 기준 3만 원대로 2g * 30포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4. 자연의 품격 100억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특징

프로비 특허 균주 2종을 포함해 살아있는 176가지 유산균을 캡슐에 담은 투입 균수 500억, 100억 이상의 생균을 보장하는 유산균 추천 제품입니다

식물성 캡슐로 소화가 용이하고 안전성을 높인 알루 알루 포장과 유익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장내 생존율을 높인 제품입니다.

보장균수가 높은 유산균 또는 평소 민감한 장을 지니신 분께서는 간편하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자연의 품격 100억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총 4개월 분량의 제품을 3만 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으며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식물성 캡슐이라 소화가 편하며 적당한 알약 크기로 목 넘김 부담이 적습니다.

분말 형태 유산균은 가끔 사레가 들려서 캡슐 제품을 알아보던 중 구매하게 되었으며 휴대하기 편하고 화장실 가는 횟수가 늘어서 만족스러운 분들이 많습니다.

장점

보장균수가 높은 제품입니다.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단점

성분에 대한 아쉬움과 불만이 많은 제품입니다.

가격

현재 가격 기준 3만 원대로 60정 * 2통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5. 닥터패밀리 프로바이오 생유산균

특징

닥터패밀리 프로바이오 생유산균은 유수한 건강기능식품의 제조 및 품질관리를 준수하는 GMP 인증 제조 시설에서 제조되었으며 투입 유산균 30억, 1억 보장균수의 스틱 분말형 유산균입니다

장까지 살아가는 생유산균 12종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더해 기능성을 높였으며 1일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2.5g*200개 수량으로 혼자 섭취 시 약 7개월가량 복용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해도 가격 부담이 적은 가성비 좋은 유산균 추천 제품입니다.

요구르트 맛으로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으며 입자가 고와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 제품입니다.

저렴한 가격대로 부담이 없으며 가성비도 좋지만 효과도 좋은 유산균 제품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유산균뿐만 아니라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는 아연도 함께 들어있으며 이 제품을 복용하기 시작한 후부터 복부 팽만감이 덜한 느낌이 있습니다.

장점

혼자 섭취 시 7개월 정도 먹을 수 있는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단점

보장균수에 대한 불만이 많은 제품입니다.

가격

현재 가격 기준 2만 원대로 2.5g * 200개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6. 종근당 락토핏 코어 프롤린 유산균

특징

한 통에 20g*60포로 약 2개월가량 섭취할 수 있으며 7만 원대로 6통을 구매할 수 있어 좋은 유산균입니다

프롤린 공법을 통한 코어 강화 특허 기술로 유산균 장내 생존율을 높였으며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부원료까지 한 포에 모두 담은 제품입니다.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인 부원료를 함께 담아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게 하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포뮬러입니다.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학생, 직장인,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예민한 장을 가진 어린이에게 추천합니다.

1포 양이 많지 않아서 섭취 시 목에 붙는 불편함이 없고 물 없이도 복용할 수 있을 정도로 입자가 곱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맛과 향은 거부감이 없어서 좋은 제품입니다.

전에 먹었던 제품과 달리 효과가 빠르고 뱃속이 편안한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장점

이 제품 역시 후기가 좋은 상품입니다.
호불호가 적은 맛으로 맛이 무난한 제품입니다.


단점

1포에 대한 양이 적어 가성비에 불만이 많은 제품입니다.

가격

현재 가격 기준 7만 원대로 20g * 60개 * 6통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7. 일양약품 신 바이오틱스 3000 유산균

특징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유산균 추천 제품은 2만 원 초반 가격대로 약 2개월가량 섭취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들어 있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장 내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19종의 혼합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한 포에 4g 용량으로 다른 유산균 제품에 비해 많은 양이 들어 있어 만족스러우며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께 들어있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께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고 연한 분유맛이 납니다.

배에 가스가 자주 차고 속이 안 좋으신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장점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단점

이지컷 포장이지만 뜯는데 불편함이 있다는 후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가격

현재 가격 기준 2만 원대로 4g * 6개입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